본문 바로가기

물건 구매후기

드레곤볼 겨울 실내화 구매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살고 있는 마몽 코레안입니다.

한 달 반 후면 프랑의 명절인 크리스마스라서 미리 가족과 친척들의 선물을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이제 하나둘씩 도착하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의 포스팅은 남편의 선물입니다.남편은 짠돌이라 일단 뭐든 사는 걸 안 좋아해요.비싼 건 싫어하고..

물론 좋아하는데 싫어한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남편은 검소하다 못해 짠돌이 기질이 있어서 저와 아이를 위해 돈을 쓰는 건 아까워해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유난히도 본인한테 돈을 쓰는 건 더 싫어합니다.

그런데 진짜 짜증 나는 건 본인한테 돈 쓰는 건 싫어하면서

크리스마스 때 자기만 선물을 안 해주면 또 서운해하고 그렇다고 1-2만 원짜리 싸구려 물건들을 사줄 수도 없고 진퇴양난 스트레스 받게 하는 구타유발자인데요.

아니 원하는 것도 없고 사고 싶은 것도 없는 성인 남자 한테 대체 뭘 사줘야 할까요?

이래서 프랑스 크리스마스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선물 고민을 며칠 했었는데 갑자기 시누랑 남편은 어릴 때 일본 애니를 좋아했었다던 게 생각나더라고요.

(일본 애니를 보면서 자랐던 어린이들..)

아 그래서 남편이 맨날 드래건볼 이야기를 밥 먹다가 밥풀을 튀겨가면이야기할 때 눈에서 레이저가 발사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로 마몽 코레안은 또 알리바바에 접속을 했습니다.그리고 드래곤볼을 쳐보니 재미있는 물건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AN31sK

 

18221.0₩ 9% OFF|애니메이션 도라곤 보루 Z 손오공 신발, 코스프레, 남성/여성용 부드러운 플러시 미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위에는 실내화인데 드래곤볼 팬티도 있더라고요.

 

https://s.click.aliexpress.com/e/_ASgNxY

 

3300.0₩ 8% OFF|Anime Son Goku Kakarotto 코스프레 속옷 복서 반바지 남자 면화 남성 팬티, 통기성 재미 있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이번 연도에는 실내화 내년 크리스마스에는 팬티 예약.

 

 

찾아보니까 나루토 실내화도 팔더라고요.저는 내년 크리스마스에 나루토 실내화 예약 ㅎㅎ

 

그래서 주문하고 2주 지나고 나서 받았습니다.가격은 배송비 포함 3만 원이었습니다.

비싼 거 사지 말라고 해서 최대한 안 비싸고 그래도 가격 대비 마음에 드는 선물이었으면 해서 남편이 좋아하는 드래건 볼에 나오는 손오공인지 아들인지를 선택했습니다.

 

저도 고등학교 때인가 중학교 때 만화책으로 발행되었던드래곤볼을 봤었던 것 같은데 저는 내용을 다 까먹었거든요.그런데 남편은 어떻게 그 내용들을 다 기억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만큼 좋아했었다는 거겠죠?

머리 구조가 달라서 그런가? 하고 생각하다가 인간인데 당연히 뇌 구조는 같을 거고...

뇌 구조가 다르면 외계인이겠죠? 관심사가 달라서 그렇겠죠?

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구분 못하는 남자들도있다고 하니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려고 합니다.

남편이 집에 없어서 한번 신어 봤었는데 따듯했습니다.겨울 실내화로 딱입니다.

사이즈도 정 사이즈로 딱 맞게 온 것 같아요. 제가 신으면 좀 큰 느낌이 드는데 맞는 것 같습니다.

 

바닥 미끄럼 방지도 될 수 있다고 하네요.바빠지기 전에 주문을 해서 잘 받은 것 같습니다.

제가 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나서 하는 일들이 있는데 꼭 한국 구매대행 가격을 체크해 보거든요.

그랬더니.. 어마어마한 금액에 구매대행을 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평민이라 그 금액을 주고는 실내화 못 살 것 같아요.)

저는 이 물건을 꼭 여기서 사시라고 올리는 게 아닙니다. 사시면 좋고 안 사셔도 좋습니다.

그렇지만 사실 거면 더 싼 가격에 사실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 포스팅을 하는 겁니다.

그런데 혹시라도 드래곤볼 실내화를 주문하시려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얼마에 판매가 되고 한국 구매 대행에서는 얼마에 판매가 되고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구매를 해주세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직구하는 거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제가 걸어드리는 링크 타고 가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용 언어 한글로 하시면 영어 안 쓰고 구매 가능합니다.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문제가 있을 시에는 컴플레인 거셔서사진이나 비디오로 업로드하시면 컴플레인 담당하는 부서에서 증거 확보 후에 처리해 줍니다.그러니까 구매 대행 이용하시면서 저런 실내화 하나에 75,000원이나 주고 구매하지 마세요.

와 미쳤다 ~나루토 실내화는 8만 원대네요.^^ 감사합니다. 마몽 코레안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