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미용,다이어트

40대 리쥬란 연어 물광주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마몽 코리안입니다. 오늘은 제가 일주일 전에 수원역에 가서 맞아본 리쥬란 연어주사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40대 초반이고 얼굴에 백반증이 생겨서 치료를 하고 있어서 얼굴에 무언가를 바르거나 화장을 하고 다닐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 얼굴은 항상 푸석푸석해 보이는데요.

제가 치료를 받으러 다니는 으느님께서 이식치료를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져보자고 하셔서 몇달째 휴식을 취하다가 이번에 리쥬란 주사를 맞아보고 싶어서 수원에서 리쥬란 주사를 많이 놓아준다는 3개의 병원의 정보를 찾아보다가 수원역 13번 출구에서 가까운 피부과를 방문해 보았습니다.

진짜 피부과 문을 열고 들어가면 어잉~ 띠잉 이게 뭔가 하는 이런 로비가 나옵니다. 그리고접수를 하고 상담샘들과 상담을 하게 되는데요. 저는 사실 40대에 얼굴 관리를 전혀 하지 않았었어서 눈가주름이나 이마 미간의 주름이 너무 많아서 보톡스도 함께 맞아보기로 했습니다. 보톡스는 정품 수입이였고요.

리쥬란은 다들 너무 아프다고 하셔서 저도 겁이 너무 났었고 한 10년 전에 다른 피부과에서 보톡스를 맞다가 너무 아파서 멈추고 뛰쳐나왔었던 적이 있어서 더욱 더 긴장을 했었는데 상담하시는 분께서 아픈걸 못 참으시면 수면 마취를 하셔도 되고 물광 희석을 한 리쥬란을 맞으면 그냥 리쥬란보다 물광 효과도 볼수 있고 덜 아프다고 하셔서 저는 물광 리쥬란을 맞았습니다.

결과는 저는 참을만 했습니다.다행히도 샘께서 말씀을 해주시면서 주사를 놓아주셨고 조금 아픈 부위는 아프다고 그래도 참을 만 하다고 하시면서 계속 말씀을 해주셔서 참을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에 눈물이 또르르...

자 공장형 피부과라 맞은 후에는 따로 관리를 받는건 없었고 대신 가격이 다른 곳 보다는 저렴하지 않았나 하고 생각해봅니다.

당근 맞은 다음에 얼굴에 엠보싱자국이 생기니까 모자나 마스크를 쓰고 가는게 나은데 저의 경험상 모자하나 가지고 가시면 될것 같아요. 마스크 쓰면 얼굴에 닿아서 따겁고 움직일 때마다 쓸리면 신경이 쓰일것 같아요. 그러니 모자 강추합니다.

그리고 3일 후에 엠보싱자국이 없어졌고요. 얼굴에서 좀 생기가 돌고 맞은지 3일만 인데도 얼굴이 더 좋아진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의 숨구멍들의 (모공들이)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이 지난 지금과 주사 맞기전 비교입니다.

오른쪽에 눈 옆이나 볼은 제 백반증때문에 색소 침착이 있는거고 그 외에는 이마의 주름과 미간의 주름이 펴지고 웃을때 생겼던 눈가주름이 없어졌습니다.

다시 맞으라고 하면 맞겠냐고 물어보신다면 저는

" 마취 크림 듬뿍 바르고 마취를 좀 더 하면 다시 맞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금액은 리쥬란 2C +물광 해서 29였습니다.

한달 간격으로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 열심히 일해서 2차도 맞아 보고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마몽 코리안이였습니다.

반응형